Starnews

'전역' 송강, 군 생활 통한 변화.."사람들 시선 덜 신경 쓰게 돼"[화보]

발행:
김나연 기자
송강 / 사진=에스콰이어
송강 / 사진=에스콰이어
송강 / 사진=에스콰이어
송강 / 사진=에스콰이어

배우 송강이 군대에서 보낸 시간에 대해 "사람들의 시선을 덜 신경 쓰게 됐다"고 밝혔다.


송강이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2025년 12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최근 스페인 대표 럭셔리 패션하우스 로에베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발표된 송강은 "어릴 때부터 특유의 느낌을 좋아했던 브랜드다. 키링 같은 걸 사면서 좋아했던 게 기억나는데, 그랬던 내가 이렇게 로에베의 앰배서더까지 되다니 참 영광스럽다"며 소회를 전했다.


지난 10월 병장 만기전역을 한 송강 배우는 군대에서 보낸 시간의 의미, 입대 이전 활동에 대한 생각, 이후 활동에 대한 계획 등 다양한 이야기를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풀어놨다.


군대에서도 '특급 전사'로 선발되며 솔선수범하는 생활을 했던 송강은 "군대에서 다양한 성향의 많은 사람을 만나다 보니, 예전보다 사람들의 시선을 덜 신경 쓰고 릴랙스한 상태가 될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군 생활을 통해 얻은 변화를 말했다. 본인의 지난 활동에 대한 생각도 이어진다. 그는 "정말 열심히 했다고 생각한다"며, "그래서 만족스럽다. 입대 전에 했던 공부들과, 군대에서 일기를 쓰며 스스로를 돌아봤던 시간 모두, 그렇게 열심히 살아온 시간이 없었다면 이렇게 충실한 느낌은 받지 못했을 것 같다"며 소회를 밝혔다. 이외에도 지금껏 연기한 캐릭터와 스스로가 연결된 지점들, 운동을 좋아하는 이유, 지난 11월 초 성황리에 마친 팬미팅에 대한 기대 등 여러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송강 '언제나 만찢남 비주얼'
허성태 첫 주연 영화 '정보원' 파이팅!
제46회 청룡영화상 별들의 잔치
손흥민 '플레이오프 8강전 파이팅!'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행복하게 살았답니다"..신민아♥김우빈, 누적 기부액 51억 커플의 '해피엔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강백호, 전격 한화행 'FA 뜨거워진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