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병우 감독♥' 함은정, 결혼식서 입을 웨딩드레스 고민..후보 공개 "여러분 선택은?"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함은정 유튜브
/사진=함은정 유튜브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결혼을 앞두고 웨딩드레스 후보를 공개했다.


28일 함은정 유튜브 채널에는 '함은정 본식 드레스 여러분의 선택은?!'이라는 글이 적힌 쇼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결혼식 본식에서 착용할 4개의 웨딩드레스를 입어 본 함은정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단아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부케까지 든 그는 수줍은 미소를 짓기도 했다.


함은정은 오는 30일 김병우 감독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지난달 함은정은 "평생 제 곁을 지켜줄 것 같던 엄마를 1년 전 떠나보내고 나니 엄마처럼 밝고 따뜻한 제 가정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며 제 일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존중해 주고, 또 힘들 때 제 곁을 묵묵히 든든하게 지켜준 분과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한편 함은정은 2009년 걸그룹 티아라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드림하이', '사랑의 꽈배기', '여왕의 집' 등을 통해 배우로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그는 MBC 새 일일극 '첫 번째 남자'로 돌아온다.


김병우 감독은 영화 '더 테러 라이브', 'PMC: 더 벙커', '전지적 독자 시점' 등을 연출했다. 그는 오는 12월 넷플릭스 영화 '대홍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