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온주완♥' 방민아, 하트 가득..발리 결혼식 후 본업 복귀 [스타이슈]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방민아 개인계정
/사진=방민아 개인계정

걸스데이 방민아가 유부녀로 본업에 복귀했다.


방민아는 10일 자신의 개인계정에 뮤지컬 '해피엔딩' 무대 후 찍은 커튼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해당 공연을 관람한 팬들이 커튼콜 하는 방민아를 찍어서 올린 영상. 방민아는 결혼식 후 본업에 복귀, 행복한 모습으로 공연을 마친듯 하다.


방민아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눈웃음을 지으며 하트를 해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한편 온주완과 방민아는 지난달 29일 인도네시아 발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가족들만 초청, 간소한 결혼식을 했다. 방민아와 같은 그룹인 걸스데이 멤버들도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2016년 방송된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온주완 측은 "온주완이 방민아와 진지한 교제 끝에 오는 11월 함께 평생을 그려나가기로 했다"고 알렸으며, 방민아 소속사 SM C&C 측도 "방민아와 온주완이 오랜 인연에서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왔고, 오는 11월 함께 평생을 그려나가기로 했다"고 전했다.


방민아 온주완은 결혼식 날짜, 장소 모두 공개하지 않았으나 이후 두 사람 모두 SNS를 통해 발리 결혼 사진을 자랑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숫자 시리즈 MBC 일일드라마 '첫 번째 남자'
정이랑-이수지 '자매처럼 다정하게'
르세라핌 '독보적인 AAA 무대'
김유정 '압도적인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전쟁' 남은 대어급 향방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