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손나은 없이 달린다..에이핑크 완전체, 7년만 '런닝맨' 출격 [공식]

발행:
김나라 기자
에이핑크 /사진=SBS '런닝맨'
에이핑크 /사진=SBS '런닝맨'
에이핑크

그룹 에이핑크가 '런닝맨'에 무려 7년 만에 완전체로 재출격한다.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5인 완전체는 최근 SBS '런닝맨' 녹화를 마쳤다. 이들은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앞서 5일 '러브 미 모어'(Love Me More)를 발매한 바 잇다.


특히 이번 '런닝맨' 출연은 7년 만으로 반가움을 더했다. 제작진은 "에이핑크가 오랜만의 '런닝맨' 완전체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예능 잘알' 원조 비글돌답게 등장부터 '런닝맨'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몸을 사리지 않는 3세대 아이돌의 남다른 예능감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금빛 우정을 뽐내는 에이핑크와 함께할 이번 레이스는 '금 가방 추격자 : 골드 미 모어'로 꾸며졌다. 세 팀으로 나뉜 멤버들은 가짜 금 가방 사이에 숨겨진 진짜 금 가방을 찾아야만 했다. 팀마다 가방이 1개씩 있지만, 어떤 것이 진짜 금 가방인지 알 수 없기에 금 가방에 대한 힌트를 얻는 것이 관건이었고 이번 레이스는 합법적으로 상대방의 가방을 바꿔치기하거나 빼앗는 것이 가능한 '무법지대'를 허용해, 그야말로 서울 한복판에서의 피 튀기는 금 가방 추격전이 예고됐다.


'금 가방 추격자 : 골드 미 모어' 레이스는 오는 11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한편 손나은은 2022년 에이핑크에서 탈퇴 후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제2의 전성기' 김영희 "거짓 악플들, 무섭고 불안했습니다"[신년기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