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나솔이 6개월차..28기 정숙♥상철 "결혼 한달, 부부 실감나요"[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28기 정숙 SNS
/사진=28기 정숙 SNS

SBS Plus, ENA '나는 솔로' 28기 정숙 상철 커플이 본식 티저 공개와 함께 근황을 전했다.


/사진=28기 정숙 SNS
/사진=28기 정숙 SNS
/사진=28기 정숙 SNS

28기 정숙은 27일 "본식 티저 영상을 오늘 받았습니다. 결혼식 D+30일 하나씩 부부가 되었음을 실감하고 있네요"라며 "짧은 준비시간, 나솔이 6개월차..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결혼식 잘 마무리 될 수있게 도와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바쁘신 시간에도 결혼식에 참석해주신 참석자 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 2025년 12월 28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나는 솔로' 돌싱 특집에서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으나, 방송이 끝난 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정숙의 직업은 회계사이며, 상철은 국립대병원 행정 교직원이다.


이들은 청주에 신혼집을 마련한 상태이며 '나는 솔로' 최초 혼전임신 커플로, 5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사진=28기 정숙 SNS
/사진=28기 정숙 SNS

28기 정숙은 "임신 후 오빠랑 둘다 집돌집순이로 주로 집에서 ott 시청, 예능 시청 맛집배달..주로 이렇게 지냈다"라며 "둘이 붙어있으면 서로 마음이 편안해서 같이 쉬는 걸 좋아한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또한 "현재 청주 단기임대 외에 2월 찐 청주 신혼집 입주"라고 답했다.


이어 나솔이에 대해 "1월 5일 정밀초음파 검사했고 건강히 잘 자라고 있다. 건강해서 너무 기특하고 고맙다"라며 "재왕절개 선택 예정이다. 자연분만 너무 무섭다"라고 답했다. 또한 "예정일은 5월 7일이며 현재까지 14kg 쪘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워너원, 박지훈 영화 덕에 7년만의 공식석상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들
추운 겨울엔 윈터
현빈 '압도적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 이모와 사이 틀어졌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