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임신→결혼' 28기 정숙♥상철, 임시 신혼집은 분리형 원룸.."혼인신고 실패"

발행:
최혜진 기자
28기 정숙, 상철/사진=유튜브 정상쀼
28기 정숙, 상철/사진=유튜브 정상쀼

'나는 솔로' 28기 출연자 정숙, 상철이 임시로 지내는 신혼집을 공개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정상쀼'에는 '나는솔로 28기 정숙 상철 첫날밤 그리고, 충성 혼인 신고 합니다! 이때만 해도 혼인신고 쉬운줄 알았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정숙은 "결혼식 하나 끝나고 나니까 너무 홀가분하다. 아직 많은 산이 남았지만 결혼식 하나 끝나고 나니까 완전 좋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식에 진짜 많이 와주셨다. 너무 감사하다. 은혜 다 갚으려면 한참 걸린다"고 전했다.


식사 후 혼인신고를 하려 했던 두 사람은 식당에 가방을 놓고 오는 바람에 혼인신고를 하지 못했다. 이에 정숙은 "오늘도 혼인신고 실패"라고 전했다.


이후 두 사람이 임시로 머물고 있는 신혼집이 공개됐다. 정숙은은 "분리형 원룸"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안방을 공개하며 "큰 방인데 여기 침대가 우리 가구가 아니라 원래 있던 가구다. 침대가 작아서 둘이 자기 불편해서 오빠는 이불 깔고 따로 자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정숙과 상철은 ENA,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28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당초 정숙은 영수, 상철은 순자와 최종 커플이 됐으나 이들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지 못했다. 이후 정숙과 상철이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정숙은 현재 나솔이(태명)를 임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28기 정숙, 상철/사진=유튜브 정상쀼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엑소 '상하이 출국길'
'돌아온 에이티즈'
트와이스 사나-미나 '잘 다녀올게요!'
엔하이픈 '멋진 조각미남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기습 복귀', 주사이모는 '기습 저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동계올림픽] '막노동판' 전전하던 김상겸, 감동의 은메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