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서준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박소담도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최근 이서준은 자신의 SNS를 통해 "7년이라는 시간동안 함께해 온 저의 단짝과 이제는 부부로서 앞으로의 삶을 함께 걸어가려 한다. 다가오는 봄, 결혼한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저희의 시작을 따뜻하게 축복해 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큰 힘이 될 것 같다"며 "이제는 한 가정의 일원으로, 한층 더 성숙하고 깊이 있는 배우로서, 변함 없이 성장하는 모습으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결혼 발표 글에 한예종 10학번 동기인 박소담은 "곧 보자. 축하한다"고 직접 댓글을 남기며 축하했다.
이서준의 결혼 소식은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뜬뜬'의 웹 예능 '핑계고'에 출연한 배우 이상이를 통해서도 다시 한번 화제가 됐다.
이서준의 한예종 동기인 이상이는 당시 함께 출연한 코미디언 남창희의 결혼 날짜를 듣고 "제 친구 이서준도 22일에 결혼한다"고 말했다.
이에 남창희가 "(이서준은) 몇 시에 결혼하시냐"고 조심스럽게 물었고, 이상이는 이서준의 결혼식 시간을 언급했다. 이를 들은 남창희는 "내 결혼식과 (시간이) 겹치지 않는다"고 안도했다.
한편 이서준은 영화 '미옥' '브이아이피' '물괴' '사냥의 시간' '한산: 용의 출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마우스' '두 번은 없다'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