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품절녀' 14기 옥순, 韓 떠났다.."고마워 여보♥" 꽃다발 한가득[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14기 옥순 SNS
/사진=14기 옥순 SNS


SBS Plus, ENA '나는 솔로' 14기 옥순이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 이후 발렌타인 데이 근황을 전했다.


14기 옥순은 19일 자신의 모습이 담긴 여러 사진들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14기 옥순은 "#valentines (고마워 여보)라고 적으며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속 14기 옥순은 미국 시애틀의 한 레스토랑에서 남편과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보인다. 특히 수많은 장미꽃 선물도 눈길을 끈다.

/사진=14기 옥순 SNS
/사진=14기 옥순 SNS

앞서 14기 옥순은 지난 1월 직접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고 알리고 "드디어 제 인생이 완전해졌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신부가 축가 불렀다. 맨날 붙어있는 신랑 모르게 준비하기 너무 힘들었음. 더 대박은 우리 아빠 축가! 신부 축가보다 더 많은 찬사를 받으심. 아빠 최고"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14기 옥순은 남편을 향해서도 "우리 이 약속 평생 잊지 말자. 내 인생에 나타나줘서 고마워"라고 전했다.


/사진=14기 옥순 SNS
/사진=14기 옥순 SNS
/사진=14기 옥순 SNS
/사진=14기 옥순 SNS


앞서 14기 옥순은 "He proposed. And of course, I said yes"라는 글과 함께 프러포즈를 받은 것으로 보이는 네 번째 손가락에 끼워진 반지를 공개하고 연인의 프러포즈를 승낙하며 향후 결혼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카타르 항공 승무원 출신 14기 옥순은 '나는 솔로'와 스핀오프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했다.


또한 14기 옥순은 한 남성과 손을 잡고 걷거나 남성의 어깨에 기대는 모습도 공개했고 예비신랑과의 러브스토리를 더 자주 공유해달라고 요청하자 옥순은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영상에서 자주 어깨나 손 등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답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찬란한 너의 계절에' 사랑해 주세요
다시 돌아온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 2'
곽튜브 '2026 병오년, 사랑 가득한 한해 되세요'
조준영 '병오년 붉은 말의 해, 행복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수사하던 경찰, 퇴직 후 박나래 변호 로펌으로 재취업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마침내 金' 밀라노 현장 리포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