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1살 연상♥' 최준희, 5월 결혼 前 2번째 눈 성형.."인상 곱게 대성공"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최준희 SNS
/사진=최준희 SNS

고(故) 배우 최진실의 딸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눈매 수술을 받은 후 흡족한 모습을 보였다.


최준희는 21일 자신의 계정에 "정보 공유 OPEN"이라며 "눈밑지(눈 밑 지방 재배치)+트임 튜닝+눈매 둥글게 만들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하나 게재했다.


최준희는 눈 밑 지방 재배치와 눈 트임 등의 수술 후 영상을 통해 자신간 넘치는 셀카 모습을 남겼다.


그는 "대성공"이라며 영상 속에서 과거와 다른 느낌을 풍겼다.


/사진=최준희 SNS
/사진=최준희 SNS

한편 최준희는 지난 15일 남자친구와의 웨딩화보가 공개되며 결혼설이 불거졌다. 그는 오는 5월 16일 서울 강남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해졌다.


최준희는 "저에게 가족은 늘 쉽지 않은 단어였지 않나. 우울하기만 했던 유년기를 지나면서 언젠가는 따뜻한 내 울타리를 만들고 싶다고 마음속으로 오래 다짐해 왔다. 이제는 누군가의 딸로서가 아니라 한 사람의 아내로서 그리고 앞으로 만들어갈 저만의 새로운 가족으로서 더 단단하고 따뜻한 삶을 살아가보려 한다"라며 "(예비신랑이) 일반인이라 조심스럽다. 부디 확인되지 않은 이야기나 억측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에게도 그 사람에게도 소중한 일상이니까"라고 전했다.


고 최진실, 조성민의 딸 최준희는 2003년생으로 올해 만 23세가 됐으며 과거 루푸스병 투병으로 96kg까지 쪘다가 최근 바디프로필 준비를 통해 47㎏까지 감량했다고 알리며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승민 '댕매력에 빠져봐!'
윤아 '미모가 반짝!'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패션센스'
미스터리 쇼트 필름 '슬라이드 스트럼 뮤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고개 숙인' 박나래, 7시간 30분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현장] 대표팀 오키나와 전지훈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