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강추! 이 채널(24일)]SBS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등

[강추! 이 채널(24일)]SBS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등

발행 :

이승호 기자
사진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SBS 오후 8시50분)11살 고아 소년 해리포터. 어렸을 때 부모가 교통사고로 사망한 줄 아는 해리포터(다니엘 래드클리프)는 온갖 구박을 일삼는 이모 내외와 자신을 괴롭히는 사촌의 눈치를 보면서 이모집 다락방에서 불쌍하게 생활한다. 생일을 며칠 앞둔 어느날, 해리에게 초록색 잉크로 쓰여진 한통의 편지가 배달된다. 편지의 내용은 다름아닌 전설적인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보낸 입학허가서. 그리고 생일을 축하해주러 온 마법학교의 사냥터 지기인 거인 해그리드(로비 콜트레인)에 의해 해리의 과거가 밝혀지는데..


엘튼 존 내한공연(SBS 오후 11시45분)지난 17일 잠실운동장에서 공연된 녹화 실황을 편집해서 보여준다. 1969년 데뷔 이후 30여장의 정규 앨범과 9개의 넘버원 히트곡, 27개의 톱 10 히트곡을 우리에게 선보인 팝 음악계의 살아 있는 전설, 진정한 아티스트 엘튼 존의 생생한 공연 장면을 소개한다.


섬(SBS 밤 12시55분)숲속의 외진 길을 지나야 다가갈 수 있는 `섬' 낚시터. 세상과 격리된 듯한 몽환적 분위기를 간직한 낚시터의 주인인 희진은 낚시꾼들에게 음식을 팔고, 밤에는 몸을 팔며 살아간다. 어느날 다른 남자와 사랑에 빠진 애인을 살해한 전직 경찰 현식이 낚시터로 찾아들고 희진은 삶을 체념한 듯한 현식을 주의깊게 바라본다. 좌대에 짐을 푼 현식은 고뇌 끝에 권총으로 자살을 시도하지만 좌대 밑으로 잠수한 희진 덕에 살아난다. 이 일을 계기로 그들 사이엔 묘한 교감이 생긴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