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변우석, 새해맞이 선행..소아청소년 환자 위해 1억 기부

변우석, 새해맞이 선행..소아청소년 환자 위해 1억 기부

발행 :

(인천공항=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변우석이 해외 패션위크 일정을 위해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기 전 인사를 하고 있다. 2025.2.24/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인천공항=뉴스1) 권현진 기자

배우 변우석이 새해맞이 선행을 펼치며 1억원을 기부했다.


2일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은 변우석이 지난 1일 새해를 맞아 세브란스병원에 1억 원을 기부했고 밝혔다. 기부금은 소아청소년 환우 치료 지원비로 사용된다.


변우석은 지난 2024년에도 소아청소년 환우 치료를 위해 써달라며 세브란스병원에 3억원을 기부한 바 있다.


변우석은 기부하며 "소아청소년 환우들이 건강을 되찾고 소아청소년 환우들과 가족분들이 행복한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에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이번 기부가 치료와 회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 그는 "2026년 새해를 맞아 소아청소년 환우들과 가족분들을 포함해 모두가 희망을 꿈꾸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의 이상길 대외협력처장은 "꾸준히 후원을 실천 중인 변우석 배우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 세브란스는 앞으로도 더 많은 환자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