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최희섭-김유미, 웨딩화보 공개

최희섭-김유미, 웨딩화보 공개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오는 12월 5일 결혼하는 프로야구선수 최희섭(31, 기아 타이거즈)과 2006 미스코리아 미 김유미(27)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29일 기아 타이거즈 구단에 따르면 최희섭은 내달 5일 낮 12시 서울 신라호텔에서김유미와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김유미는 강원과학고와 연세대를 졸업하고 2006년 미스코리아 미와 포토제닉상을 수상한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재원이다.


이들은 최희섭이 국내로 복귀하던 지난 2007년 지인의 소개로 만남을 가져왔으며 지난해부터 결혼을 전제로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다.


사진

최희섭은 "힘들 때마다 항상 옆에서 큰 힘이 되어주는 예비신부에게 다시 한 번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더욱 성실하고, 책임감을 갖고 야구를 열심히 하는 모습, 그리고 행복하게 결혼 생활을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희섭-김유미 커플의 결혼 주례는 허구연 야구해설위원이 맡으며 사회는 탤런트 오지호가 맡는다.


이와 함께 예비부부인 이들은 결혼식 당일인 5일 오전 10시 신라호텔 영빈관 에메랄드룸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기아 타이거즈 신임 주장으로 뽑힌 최희섭은 결혼을 마치고 12월 8일 일본으로 건너가 내년 시즌을 위해 본격적인 훈련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