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코캇탤2' 6월 첫방송..우승상금 3억원

'코캇탤2' 6월 첫방송..우승상금 3억원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케이블채널 tvN 오디션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2'(이하 코갓탤2)가 오는 6월 첫 선을 보인다.


29일 tvN에 따르면 '코갓탤2'는 내년 1월 1일 0시부터 참가자 공개 모집을 시작한다.


tvN 측은 "춤, 마술, 연기, 성대모사, 악기연주, 노래 등 장르 구분 없이 자신만의 독특하고 빛나는 재능을 가진 대한민국의 숨은 인재들을 찾아 나선다"고 전했다.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들은 오는 1월 1일 0시부터 ARS 전화 (1670-5000)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코갓탤2'는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2월부터 대규모 전국 지역 예선을 시작하며 지역 예선을 통과한 합격자들은 각 분야 전문가의 트레이닝을 거쳐 생방송으로 자신의 퍼포먼스를 심사 받게 될 예정이다.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모든 참가자들은 소니 뮤직과 계약 기회를 갖게 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3억원의 우승 상금과 부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코갓탤'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얼리티 '갓 탤런트'(Got Talent)의 프로그램 포맷을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리얼리티다.


지난 6월 첫 시즌을 선보인 이래, 매회 평균 3% 안팎, 최고 5%에 달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우승을 차지한 주민정을 비롯해 준우승에 그친 최성봉, 3위 IUV 등 파이널에 오른 톱10의 지원자들은 시청자들에 강한 인상을 남겼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