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훤앓이' 김수현이 직접 부른 MBC '해를 품은 달'(극본 진수완·연출 김도훈) OST 수록곡 '그대 한 사람'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해를 품은 달` OST Part. 6 '그대 한 사람'은 1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및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대 한 사람'은 왕이 아닌 한 남자로서 한 여자를 향한 애달픈 사랑의 독백 '그대 한 사람'은 김수현이 주인공 이훤의 마음으로 연우를 향한 순수하고 간절한 사랑을 노래한 곡.
3년 전부터 김수현 보컬을 담당해 온 작곡가 김창락은 한류스타 김현중의 'LUCKY GUY'를 프로듀싱한 작곡가로 '해를 품은 달' 열혈 팬 중의 한명으로 드라마에 몰입하는 김수현을 가까이 지켜보며 모티브를 얻어 '그대 한 사람'을 작사, 작곡하게 되었고 김수현이 꼭 부르고 싶어 했다는 후문이다.
이미 '드림하이' OST '드리밍(DREAMING)'을 통해 가창 실력을 인정받은 김수현은 한층 성숙한 보컬을 선보이며 애절한 가사에 힘을 실어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는데 큰 몫을 했다.
한편 '해를 품은 달'은 오는 14일과 15일 마지막 2회 방송분을 남겨두고 훤과 연우 두 주인공의 사랑이 어떤 결말을 맺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