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러브어게인' 김지수"現남친 가장 남자다운 사람"

'러브어게인' 김지수"現남친 가장 남자다운 사람"

발행 :

윤상근 기자
김지수 ⓒ사진=안은나 인턴기자
김지수 ⓒ사진=안은나 인턴기자


배우 김지수가 현재 자신의 남자친구를 극찬했다.


김지수는 22일 서울 마포구 성수동에서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JTBC 수목드라마 '러브 어게인'(김은희 극본·황인뢰 연출) 촬영 현장공개 후 인터뷰에서 자신의 현재 남자친구인 로이킴에 대한 언급을 하며 "지금까지 만난 사람 중 가장 남자다운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지수는 또한 "그 사람은 용기있고 나이가 어림에도 더 어른스러운 사람"이라며 "의지가 많이 되는 부분이 많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많은 사람들이 내가 나이가 많아서 애기 같다고 생각하는 것 같지만 사실 그 친구를 만난 건 나이를 떠나 남자와 여자로서 만난 것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지수는 또한 "연애 경험이 많아서 좋은 부분과 좋지 않은 부분이 다 있는 것 같다"며 "물론 좋은 경우도 많지만 안 좋은 점이라며 자꾸 연애를 하면서 생각하게 되고 고민하게 되는 게 불편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김지수는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서도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그는 "사랑이라는 것이 감정의 문제라고 생각해서인지 뭔가 계산하고 따지고 이러는 것을 잘 못한다"며 "사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도 상대방이 그런 마음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자연스럽게 사랑하는 마음이 식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김지수는 지난 3월 16살 연하의 남자친구 로이킴과의 열애 사실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