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학교 2013'이 추위에 대처하는 자세..'꼭 껴안기'

'학교 2013'이 추위에 대처하는 자세..'꼭 껴안기'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실감나는 학교 현장을 그려 호평 받고 있는 KBS 2TV 월화극 '학교 2013'(극본 이현주 고정원 연출 이민홍 이응복) 출연진의 독특한 겨울나기 모습이 공개됐다.


28일 공개된 '학교 2013' 촬영 현장사진에서는 배우들이 캔커피, 난로, 담요 등 도구를 이용하거나 서로의 체온을 나누기 위해 껴안는 등 각양각색의 방한법으로 추위에 맞서 눈길을 끈다.


장나라(정인재 역)에게 난로를 쐬어주는 박세영(송하경 역)과 패딩 하나를 나눠 덮은 이종석(고남순 역)과 김창환(한영우 역)을 비롯해 대립관계로 등장하는 김우빈(박흥수 역)과 이지훈(이지훈 역)은 서로 얼싸안고 있어 극 중 모습과는 전혀 다른 훈훈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또 캔커피를 감싸쥔 최다니엘(강세찬 역)의 빨갛게 언 두 손과 조명판의 열기로 손을 녹이는 이종석의 모습은 한파로 인한 고충이 엿보인다.


'학교 2013' 제작관계자는 "기온이 급격하게 저하되면서 많은 어려움이 따르고 있지만 배우들의 활기찬 에너지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인해 매일 즐겁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5일 방송된 8회 방송에서는 교장 박정수(박해미 분)가 공동담임제로 인한 학부모들의 불만이 높아지는 것에 자존심이 상해 아이들에게 정인재와 강세찬의 수업을 직접 선택하게 하는 장면이 그려져 관심을 모았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