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힘내요 미스터김' 양진우가 김동완의 형과 강성민의 관계를 알았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힘내요, 미스터김!'(극복 조정주 연출 홍석구 김종연)에서 백건욱(양진우 분)이 주연지(송서연 분)를 통해 김태평(김동완 분)의 형 태진과 이우경(왕지혜 분)의 오빠 호경(강성진 분)의 과거를 알게 됐다.
주연지는 홍해숙(김혜선 분)에게 이미 이 세상 사람이 아닌 김태진과 이호경과 있었던 일을 말하려고 했지만 홍해숙은 번번이 주연지의 전화를 거절했다.
결국 주연지는 답답한 마음을 참지 못하고 백건욱을 불러냈다. 주연지는 백건욱에게 "난 생각한답시고 전전긍긍하면서 골머리를 앓고 있는데 다들 내 말을 안 들어준다"며 하소연했다.
백건욱은 "주연지 씨가 괴로운 거 호경이 형님이랑 김태진 씨 때문이잖아요. 호경이 형님에게 다 들었어요"라며 주연지에게 거짓말을 했다.
앞서 백건욱은 주연지와 이호경의 관계를 의심하며 뒷조사를 했고 이를 통해 이호경과 김태진이 동창임을 알아냈다.
주연지는 화들짝 놀라며 "정말 희래 선생님 오빠가 다 말했어요? 그 분 다리 그렇게 만든 사람이 우리 태진이라고 대놓고 얘기해요?"라고 물었다.
이에 백건욱은 "지금 그게 무슨 소리냐"며 "형님 다리를 그렇게 만든 사람이 미스터김 형이란 말이에요?"라며 경악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