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지석 "이기우에 '이청아, 현장선 내여자' 선언"

김지석 "이기우에 '이청아, 현장선 내여자' 선언"

발행 :

최보란 기자
배우 김지석 / 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김지석 / 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김지석이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추는 이청아에 대해 "현장에선 내 여자"라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김지석은 27일 오후 2시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SBS 일산 제작센터에서 진행된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마마'(극본 박현주·연출 윤류해) 기자간담회에서 상대역인 이청아에 대해 "현장에선 내 여자로 생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지석은 "상대역인 이청아가 최근 공개연인임을 선언했는데 남자친구인 이기우도 친구다. 그래서 채팅 중에 '현장에선 내 여자로 하겠다'라고 선언해 허락을 받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김지석은 이어 "사실 상대배역인데 연애중인 게 알려져 섭섭하기도 했지만, '현장에선 내 여자로 하겠다'고 생각하니까 이청아씨가 더 좋아지고 애틋한 감정도 들더라"라고 연인으로 호흡에 대한 비법을 밝혔다.


극중 이청아는 유부녀. 이와 관련 김지석은 "근데 기사 중에 저희 둘 다 선하게 생겨서 불륜 느낌이 없는데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고 하더라. 저희도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원더풀마마'는 사채업을 운영하는 한 여성이 치매에 걸리게 되면서 겪게 되는 갈등과 이를 이겨내는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시장 거리 좌판 상에서 백억 대 빌딩 졸부가 된 엄마가 위기를 맞으면서 삼남매가 철들어가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고 가슴 뭉클한 가족 성장기를 그려내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