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그룹 인피니트 성열이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 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 고독한 반항아의 매력을 선보인다.
30일 제작사가 공개한 사진에서 성열은 반항기가 가득한 눈빛으로 영화 '이유 없는 반항'의 제임스 딘을 떠오르게 하고 있다. 언뜻 차갑고 무표정해 보이지만 절제된 표정 안에 수많은 감정들을 담고 있어 새로운 반항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성열의 차가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성열은 강렬한 눈빛으로 극 중 황성열의 내면에 일고 있는 분노의 감정을 표출하고 있는가 하면 혼자만의 고독에 잠겨 있는 우울한 표정으로 내면의 상처와 섬세한 감성을 드러내고 있다.
'하이스쿨: 러브온'에서 새엄마에게 까칠한 태도로 일관하고, 학교 친구들에게 무관심으로 대처하는 황성열은 사실 누구보다 따듯한 감성을 가지고 있는 인물. 황성열이 이슬비(김새론 분)와 신우현(남우현 분)을 만나 마음의 문을 열어가는 과정은 드라마의 중요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성열은 짧은 대사 속에서도 황성열이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절제된 연기로 잘 표현하고 있다는 호평을 이끌어내며 다음 회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아직 성열의 매력을 일부 밖에 보여주지 않았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반항아 매력은 물론이고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20부작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