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아홉수소년' 박초롱 "연기 선배 정은지, 응원해줘"

'아홉수소년' 박초롱 "연기 선배 정은지, 응원해줘"

발행 :

김소연 기자
에이핑크 박초롱, 비투비 육성재/사진=이동훈 기자
에이핑크 박초롱, 비투비 육성재/사진=이동훈 기자


에이핑크 박초롱이 에이핑크 멤버들의 응원 속에 첫 연기 도전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박초롱은 25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새 금토드라마 '아홉수소년'(극본 박유미 연출 유학찬) 제작발표회에서 "본격적으로 첫 연기도전이다 보니 멤버들이 많은 조언을 해줬다"며 끈끈한 동료애를 드러냈다.


박초롱은 "손나은과 정은지가 먼저 연기를 시작해서 여러 말을 많이 해줬다"며 "특히 정은지는 제가 낯을 가리는 것을 걱정하면서 '현장에서 적응해야 한다. 먼저 살갑게 다가가 친해지라'는 얘기를 해줬다"고 털어 놓았다.


'아홉수 소년'은 올해 9세, 19세, 29세, 39세를 맞은 아홉수 남자들의 운수 사나운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집안 남자들 모두가 지독한 아홉수에 빠져 고군분투하는 한 가족을 통해 우리들의 일상과 사랑을 이야기할 계획이다.


박초롱은 극중 강민구(육성재 분)가 첫 눈에 반하는 한수아 역을 연기한다.


KBS 2TV '스펀지', MBC '우리 결혼했어요4' 등을 집필한 박유미 작가가 극본을, tvN '더로맨틱', '세얼간이' 등 예능 프로그램과 '응답하라 1994' 공동연출자 유학찬 PD가 연출을 맡았다.


'연애 말고 결혼' 후속으로 오는 29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