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신인배우 고윤은 누구? "새누리당 김무성 아들"

신인배우 고윤은 누구? "새누리당 김무성 아들"

발행 :

김민정 기자
고윤 / 사진=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고윤 / 사진=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신인배우 고윤이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최고위원의 아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영화'국제시장'과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에 출연한 고윤이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최고위원의 아들인 사실이 밝혀지면서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사진=고윤 인스타그램
/사진=고윤 인스타그램


고윤은 1989년 생으로 지난 2011년 영화 '가문의 영광4-가문의 수난'에서 단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2013년 KBS 2TV '아이리스 2'와 2014년 MBC '호텔킹'으로 활동을 이어온 고윤은 '미스터 백'에서 최고봉(신하균 분)의 리조트 프론트 매니저이자 은하수(장나라 분)를 남몰래 짝사랑하는 순정남 강기찬으로 출연 얼굴을 알렸다.


특히 고윤은 최근 '국제시장'의 초반 흥남철수 장면에서 미군 장군에게 피난만 수송을 호소하는 통역관인 실존인물 고 현봉학 박사 역으로 등장했고, 김무성 대표는 지난달 31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CGV에서 당직자 200여 명과 '국제시장'을 관람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고윤은 김무성 대표와 부자 관계 사실을 지난 2013년 4월 25일 스타뉴스 측에 "알려지는 것을 꺼려한다"며 "자신의 일과 아버지의 일은 별개라고 생각해 예명으로 활동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고윤의 아버지 김무성 대표는 2013년 4월 24일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부산 영도)에 출마해 당선됐다. 김무성 대표는 지난해 7월14일 새누리당 대표최고위원으로 선출됐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