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듀사'는 OST 참여 가수도 화려하다. 오는 23일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둔 '프로듀사' 참여 가수가 공개됐다.
18일 KBS 2TV 금토드라마 '프로듀사' OST 유통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프로듀사' OST에는 가수 이승철, 김연우, 백지영, 김범수, 알리와 함께 벤, 짙은, 루시드 폴, 혜이니, 기현(KiHyun), 하엘(HAELL) 등이 참여한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앨범은 총 15트랙으로 11곡의 가창곡과 4곡의 연주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참여한 가수들이 한 작품에서 만나기 어려운 국내 최정상 보컬리스트부터 신인 아티스트들 등으로 구성돼 있어 눈길을 모은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측은 "'프로듀사' OST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마지막 선 공개 곡을 공개된다. 이후 23일 오후 10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6일부터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다.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가 주연을 맡았다. 지난 15일 첫 방송은 시청률 10%를 넘기는 등 큰 관심을 모았다.
'프로듀사'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