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박보영, '오 나의 귀신님' "tvN 역대 최고 수준 출연료"

박보영, '오 나의 귀신님' "tvN 역대 최고 수준 출연료"

발행 :

이경호 기자
배우 박보영/사진=임성균 기자
배우 박보영/사진=임성균 기자


배우 박보영이 tvN에서 최고 수준의 출연료를 받고 금토 드라마'오 나의 귀신님'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20일 오후 tvN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오 나의 귀신님'에 출연하는 박보영이 tvN에서 출연한 여배우 중 최고 수준의 출연료를 받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박보영의 출연료 책정은 여러 이유가 있다. 출연 관련 내용은 대외비 이기에 구체적으로 밝힐 수는 없다"며 "대중적인 인기, 인지도 등도 출연료 책정 이유 중 하나일 것"이라고 말을 아꼈다.


박보영은 오는 7월 3일 첫 방송될 '오 나의 귀신님'에서 처녀 귀신에게 빙의된 나봉선 역을 맡았다.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에게 빙의된 소심한 주방보조 나봉선과 스타 셰프 강선우(조정석 분)가 펼치는 응큼발칙 빙의 로맨스물이다.


한편 박보영은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울학교 이티', '초감각 커플', '과속스캔들', '시선1318', '미확인 동영상:절대 클릭금지', '늑대소년', '피끓는 청춘', '경성학교:사라진 소녀들' 등에 출연했다. 또한 드라마 '비밀의 교정', '마녀유희', '정글피쉬 시즌1', '최강칠우' 등을 통해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