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터치' 주상욱, 완벽주의자→츤데레..매력 부자

'터치' 주상욱, 완벽주의자→츤데레..매력 부자

발행 :

이건희 기자
주상욱./사진제공=MI, 스토리네트웍스
주상욱./사진제공=MI, 스토리네트웍스


배우 주상욱이 '터치'에서 츤데레 매력을 발산하며, 안방 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주상욱은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극본 안호경, 연출 민연홍)에서는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차정혁으로 분했다. 일할 때는 프로페셔널한 완벽주의자로, 사적으로는 따뜻하게 주변을 챙기는 츤데레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이에 '터치' 측은 차정혁의 매력 포인트를 공개했다.


◆ 완벽주의자


아름다움을 창조하기 위해 늘 완벽을 추구하는 '미의 남신' 차정혁. 젠틀하지만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가 느껴지는 정혁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뛰어난 실력을 가진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특히 그는 라이벌 오시은(변정수 분)과의 화보 대결에서 불리한 상황을 모두 이겨내고 완벽한 승리를 거두며 자신의 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해냈다.


◆츤데레


차정혁은 언제나 완벽을 추구하며 까다롭고 냉정한 인물이지만, 이면에는 세심하게 챙겨주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치명적인 실수를 한 한수연(김보라 분)에게 "넌 아웃이야!"라고 말하면서도 한편으로는 그녀를 이해하며 안쓰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진상 손님에게 당하는 한수연을 든든하게 지키는 등 츤데레로서의 면모로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한편 주상욱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터치'는 매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