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하이에나' 김혜수X주지훈, 포스터 공개..강렬 아우라

'하이에나' 김혜수X주지훈, 포스터 공개..강렬 아우라

발행 :

이건희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 연출 장태유) 티저포스터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2월 21일 첫 방송되는 '하이에나'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로 김혜수와 주지훈,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15일 '하이에나' 티저포스터가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 마치 야생의 하이에나같이 서로 물고 뜯는 '으르렁' 케미를 보여준 김혜수와 주지훈이 한 이미지에 담기며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혜수와 주지훈은 쏟아지는 빛을 뒤로한 채 각자의 창문 앞에 앉아있다. 창문과 창문 사이의 어두움이 극 중 정금자(김혜수 분)과 윤희재(주지훈 분)의 거리감을 나타내는 듯하다. 또한 법전과 서류를 발밑에 깔고 앉은 정금자와 정의의 여신상을 들고 있는 윤희재의 모습에서 법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이들의 자신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관련 '하이에나' 측은 "'하이에나'는 정금자-윤희재의 관계성이 매력적인 드라마다. 가까워질 수 없을 것 같은 두 창문이 연결되며 하나의 'H'가 되는 티저포스터 이미지처럼, 완전히 다른 삶을 살아온 이들이 어떻게 얽히고설킬지 궁금해하며 기다려주시길 바란다"며 "아울러 드라마를 통해 밝혀질 하이에나 변호사들의 정체가 무엇일지, 이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하이에나'는 이날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