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사풀인풀' 설인아, 조우리에게 "이태선이 네 친오빠다" [★밤TView]

'사풀인풀' 설인아, 조우리에게 "이태선이 네 친오빠다" [★밤TView]

발행 :

김다솜 인턴기자
/사진= KBS 2TV '사풀인풀' 방송화면 캡쳐
/사진= KBS 2TV '사풀인풀' 방송화면 캡쳐


조우리가 이태선이 자신의 오빠라는 사실을 알았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 에서는 강시월(이태선 분)이 홍화영(박해미 분)으로 인해 억울한 폭행 사건에 연루되어 합의를 해주지 않으면 감방에 가야 할 위기에 놓였다.


이에 구준휘(김재영 분)와 김청아(설인아 분)는 강시월을 돕기 위해 홍화영의 기사를 찾아갔고 홍화영이 시킨 것이라는 것에 대한 증거를 녹음하며 합의에 성공했다.


한편 김청아는 문해랑(조우리 분)이 강시월의 친동생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이에 문해랑이 홍화영의 지시로 계속해서 강시월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을 안타까워하며 문해랑을 찾아가 "강시월이 네 친오빠다. 네 오빠 네 손으로 구해라. 왜 그렇게 사냐"라며 일침을 했다.


문해랑은 이 사실에 충격을 받고 강시월을 찾아 경찰서에 찾아갔다. 이미 합의로 인해 무사히 풀려난 강시월은 구준휘와 김청아와 함께 밥을 먹으러 가던 중 문해랑을 발견했고 도망가는 문해랑을 따라갔다. 강시월은 문해랑의 태도에 속상하고 서운한 감정을 드러내며 "넌 쓰레기다. 짜증 나지만 내가 네 오빠인 것 같으니까 같이 좀 가자"라며 말했고 이에 문해랑은 "너 같은 게 내 오빠일 리 없다"라며 자리를 떴다.


앞서 김재영은 나영희에게 과거의 사고에 대해 솔직히 밝힐 것을 말하며 진실을 바로잡기 위해 애썼다. 구준휘는 홍유라에게 "엄마가 강시월에게 사실을 밝히지 않으면 내가 말하겠다. 강시월은 누명을 벗고 싶어 하지 새로 사주는 양복을 원하는 게 아니지 않냐. 구준겸을 잃은 것도 엄마의 잘못된 선택 때문이었다"라며 설득했다.


또한 도진우는 선우영애로부터 자신 때문에 김설아가 받은 상처를 알게 되며 김설아와의 관계를 정리하기로 마음먹었다. 도진우는 선우영애에게 "그냥 이제는 김설아와 헤어지겠다. 어머니께도 너무 죄송해서 더 이상 면목없다. 내일 식구들 깨기 전에 나가겠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김설아가 문태랑을 통해 이 사실을 알게 됐고 김설아는 도진우를 신경썼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