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고아라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한 소감을 털어놨다.
고아라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정석, 김대명, 김해숙, 김갑수 등과의 인증샷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고아라는 "감독님께서 또 한 번 출연 제안을 해주셔서 설레는 마음과 감사한 마음으로 촬영했습니다. 출연을 제안해주신 감독님께 감사합니다"라며 마음을 표했다.
이어 그는 "촬영 역시 굉장히 즐거웠습니다. 저에게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더불어 '슬기로운 의사생활' 특별 출연을 반가워 해주시고 '응답하라 1994' 나정이를 기억해주신 시청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고아라는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방송 말미 이익준(조정석 분)의 전 여자친구이자 톱스타 '고아라' 역으로 깜짝 등장했다. 이후 고아라는 16일 방송분에서도 다시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다.
◆ 다음은 고아라 글 전문
즐거운 촬영장
#슬기로운의사생활 #화이팅
감독님께서 또 한 번 출연 제안을 해주셔서 설레는 마음과 감사한 마음으로 촬영했습니다. 출연을 제안해주신 감독님께 감사합니다.
촬영 역시 굉장히 즐거웠습니다. 저에게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더불어 '슬기로운 의사생활' 특별 출연을 반가워 해주시고 #응답하라1994 #나정이를 기억해주신 시청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신원호감독님 #이우정작가님의 #팬이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열혈 시청자로 끝까지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