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김선아X엄정화, 드라마 'W' 물망 "검토 중..결정 NO"[공식]

김선아X엄정화, 드라마 'W' 물망 "검토 중..결정 NO"[공식]

발행 :

김선아(왼쪽)와 엄정화 /사진=스타뉴스


배우 김선아엄정화가 드라마 'W : 죽지 않는 여자들의 도시' 출연 물망에 올랐다.


김선아 소속사 이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스타뉴스에 "드라마 'W : 죽지 않는 여자들의 도시'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고 밝혔다. 엄정화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도 구체적인 말을 아끼면서도 "출연을 논의 중이다. 결정된 바는 없다"고 전했다.


'W : 죽지 않는 여자들의 도시'는 극명하게 다른 삶을 살아가던 두 여자가 정의와 진실이 살아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이제까지 방식을 모두 버린 채 손을 맞잡고 절벽 위로 몸을 내던지는 필사즉생 워맨스 드라마다.


자유롭지 못했고 정의롭지 못했던 여자와 타협할 줄 몰랐고 도망칠 줄 몰랐던 여자의 이야기다. 김선아는 극 중 칼날같은 최상류층 세상을 파고든, PI(President Identity) 컨설팅 분야의 최고 실력자 황도희 역을, 엄정화는 은성백화점 옥상 망루에 올라가 고독한 싸움을 하고 있는 여자 오승숙 역을 각각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W : 죽지 않는 여자들의 도시'는 오진석 감독이 연출을, 문지영 작가가 집필을 맡았으며, 내년 방송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