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꽃달', 31일 스페셜 편성..140분 안에 담긴 액기스 총정리

'꽃달', 31일 스페셜 편성..140분 안에 담긴 액기스 총정리

발행 :

이경호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가 1월 31일 낮 12시 5분 스페셜 방송을 한다./사진제공=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 몬스터유니온, 피플스토리컴퍼니
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가 1월 31일 낮 12시 5분 스페셜 방송을 한다./사진제공=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 몬스터유니온, 피플스토리컴퍼니

배우 유승호, 이혜리가 활약중인 '꽃 피면 달 생각하고'가 설 연휴를 맞아 1-12부를 140분에 요약한 '꽃 피면 달 생각하고 해설판'으로 '꽃달' 타임을 예고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연출 황인혁, 극본 김아록, 제작 (유)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주)몬스터유니온·(주)피플스토리컴퍼니)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31일 낮 12시 05분부터 140분간 방송되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 해설판'은 1-12부를 요약한 스페셜 방송이다. 기존 시청자들에게는 복습의 시간 새로 유입될 시청자들에게는 입덕의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2부까지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감찰 남영(유승호 분)과 밀주꾼 강로서(이혜리 분)을 중심으로 금주령으로 얽히고설킨 다양한 인물들의 사연을 촘촘하게 엮어 선보이고 있다. 특히 13회를 앞둔 시점, 남영과 로서가 10년 전 남영에게 트라우마를 남긴 사고 당시부터 시작된 인연이라는 점이 공개됐다.


또한 남영, 로서와 대립하는 한양 밀주계 큰 손 심헌(문유강 분)의 뒤에 또 다른 뒷배가 도승지 이시흠(최영원 분)이라는 점이 밝혀져 더 쫄깃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워낙 남다른 스케일로 이야기를 펼쳐내는 탓에 '꽃 피면 달 생각하고'를 다시 보길 기대하는 시청자들이 많았던 터. '꽃 피면 달 생각하고 해설판'은 '꽃달' 1-12부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정리한 스페셜 방송으로 기존 시청자들에게 복습의 시간이 될 전망이다.


또한, 아직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 빠져들지 못한 새로운 시청자들에게는 화려한 영상미와 배우들의 시너지, 힘 있는 이야기 등 '꽃달'만의 매력을 어필할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해설판'은 31일 오후 7시 네이버 now로도 공개된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제작진 측은 "'꽃 피면 달 생각하고 해설판'을 통해 남은 회차에 밝혀지는 비밀의 힌트들을 얻어갈 수 있다. 또한 본방송에서 사용하지 않은 미공개 장면도 들어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꽃 피면 달 생각하고' 13회, 14회는 2월 8일 오후 10시부터 연속 방송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