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사랑의꽈배기' 김진엽, 함은정에 "윤다훈X황신혜 죗값 치러야 해"[별별TV]

'사랑의꽈배기' 김진엽, 함은정에 "윤다훈X황신혜 죗값 치러야 해"[별별TV]

발행 :

오진주 기자
/사진=KBS 2TV '사랑의 꽈배기' 방송화면
/사진=KBS 2TV '사랑의 꽈배기' 방송화면

'사랑의 꽈배기'에서 김진엽이 함은정에게 "윤다훈, 황신혜가 헤어지는 게 죗값을 치르는 것"이라고 밝혔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에서는 오소리(함은정 분)와 박하루(김진엽 분)가 대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오소리는 "이게 오빠가 바라던 거야? 이제 만족해?"라고 물었고, 박하루는 "아니"라고 답했다. 이어 오소리는 "그럼 오빠가 바라던 건 뭔데? 오빠가 원하는 게 뭐냐고"라고 물었다. 박하루는 "말했잖아. 제대로 된 사과를 받는 거라고"라고 했고, 오소리는 "어떻게 해야 제대로 된 사관데?"라고 했다.


박하루는 "책임을 져야지. 말도 안 되는 거짓말로 내 인생과 사랑을 망쳐놨으니까. 그에 대한 죗값을 받아야지. 죗값도 치르지 않고 용서를 구한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야"라고 전했다. 오소리는 "그 죗값 어떻게 치르게 하려고. 어떻게 해야 오빠 속이 편하겠어?"라고 물었다. 박하루는 "오광남(윤다훈 분) 아저씨와 엄마(박희옥, 황신혜 분)가 헤어지는 거야. 그들도 우리처럼. 이별의 고통이 얼마나 괴로운 건지 느끼게 해줄 거야"라고 했다.


한편 두 사람의 대화를 박하루의 아내인 강윤아(손성윤 분)가 엿듣고 있었다.


오진주 기자 star@m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