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사랑의꽈배기' 김주리, 장세현에 협박 "건물과 고급 빌라 내놔라"[별별TV]

'사랑의꽈배기' 김주리, 장세현에 협박 "건물과 고급 빌라 내놔라"[별별TV]

발행 :

오진주 기자
/사진=KBS 2TV '사랑의 꽈배기' 방송화면
/사진=KBS 2TV '사랑의 꽈배기' 방송화면

'사랑의 꽈배기'에서 김주리가 장세현을 협박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에서는 조경준(장세현 분)과 그의 내연녀 신도희(김주리 분)가 대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조경준은 "너 정말 왜 이래? 거기가 어디라고 와"라고 따졌다. 신도희는 "그럼 오소리(함은정 분) 무서워서 원별이(아들) 친구 생일 파티도 못가?"라고 비꼬았다. 조경준은 "핑계 대지 마. 원하는 게 뭐야?"라고 물었다. 신도희는 "내 소유의 건물과 고급 빌라. 그리고 요양원. 오빠가 회장이 되면 요양원 이사장 자리는 내 거야"라고 밝혔다.


조경준은 "그건 지금 새어머니(박희옥, 황신혜 분)가 하고 계시잖아"라고 했다. 이에 신도희는 "대표 이사가 물갈이되면 그 자리도 물갈이되어야지. 해주지 않으면 원별이라는 핵폭탄을 날려야지"라고 협박했다. 조경준은 "좋아. 네 꿈 이루게 해줄게. 더는 까불지 마. 안 그러면 그땐 나도 가만 안 있어"라고 당부했다. 신도희는 "걱정 마. 경준 씨가 나랑 한 약속 지키기만 한다면 내가 먼저 배신할 일은 없을 거다"며 안심시켰다.


오진주 기자 star@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