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사내맞선' 안효섭, 김세정에 "이덕화에 연애 사실 말하자"[별별TV]

'사내맞선' 안효섭, 김세정에 "이덕화에 연애 사실 말하자"[별별TV]

발행 :

오진주 기자
/사진=SBS '사내맞선' 방송화면
/사진=SBS '사내맞선' 방송화면

'사내 맞선'에서 안효섭이 김세정에 "용기 나면 이덕화에 교제 사실 말하자"고 전했다.


29일 방송된 SBS 드라마 '사내 맞선'에서는 신하리(김세정 분)와 강태무(안효섭 분)가 대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신하리는 "왜 선 자리에 차 실장(차성훈, 김민규 분)을 대신 내보내요"라고 꾸짖었다. 강태무는 "내가 누구 때문에 그런 건데"라고 했고, 신하리는 "나 때문에 그랬다는 거예요?"라고 물었다. 강태무는 "내가 딴 여자랑 선볼까 봐 초조하고 걱정돼서 한걸음에 달려온 게 누군데"라고 전했다. 신하리는 "걱정? 걱정은 무슨. 그거는 태무 씨가 나를 워낙에 좋아하니까. 내 넓은 아량으로 받아줘야겠다는 생각에 달려간 거였죠"라며 팔짝 뛰었다.


강태무는 "그랬어요? 난 몰랐네"라고 했다. 이어 강태무는 신하리를 꼭 끌어안으며 "고마워요. 이런 날 거둬줘서"라고 말했다. 신하리는 "누가 보면 어쩌려고 그래요"라고 하자, 강태무는 "뭐 어때요. 내 여자 내가 안는 건데. 빨리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았으면 좋겠다"라고 혼잣말처럼 중얼댔다. 신하리는 "할아버지(강다구, 이덕화 분) 한테 거짓말 한 게 죄송해서 그렇죠"라며 미안해했고, 강태무는 "하리 씨가 용기 나면 그때 말씀드려요. 우리"라고 달랬다.


오진주 기자 star@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