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모범택시2' 이제훈, 사랑꾼→법사 변신..N도기 시리즈 온다

'모범택시2' 이제훈, 사랑꾼→법사 변신..N도기 시리즈 온다

발행 :

김노을 기자
/사진=SBS
/사진=SBS

'모범택시2'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이 새로운 부캐 플레이를 예고했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 시리즈는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전무후무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재미부터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잡으며 SBS 역대 금토드라마 시청률 4위를 기록했다.


이와 관련해 14일 공개된 2차 티저 예고는 다시 뭉친 '무지개 5인방' 김도기(이제훈 분)-장성철(김의성 분)-안고은(표예진 분)-최경구(장혁진 분)-박진언(배유람 분)을 조명하며 시작된다.


이들은 '잘 빠진 신차'를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모범택시의 운행을 시작한다. 뒤이어 '무지개 5인방'의 버라이어티한 복수 설계로 시선을 모은다. 앞선 시즌1에서 다채로운 부캐를 탄생시키며 소위 'N도기 시리즈'를 탄생시켰던 김도기에 이어 장성철-안고은-최경구-박진언 역시 다양한 부캐로 변신, 필드 플레이에 적극 가담한다.


미리 보는 김도기의 부캐들도 강렬하다. 고은을 향해 애교를 부리는 '사랑꾼 도기'부터 '닥터 도기', '영농 후계자 도기', '죄수 도기', '법사 도기' 등 시즌1을 능가할 정도로 화려한 부캐의 향연이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것. 이에 한층 더 경쾌하고 버라이어티해진 방식으로 악당들에게 참교육을 선사할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복수 대행 서비스 재개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티저 영상 초반부의 명랑함은 일순간 폭발적인 긴장감으로 돌변한다. '무지개 다크히어로즈'를 노리는 빌런의 존재, 악랄하고 집요한 빌런의 위협에 맞서는 김도기의 혈투가 숨가쁘게 펼쳐졌기 때문이다.


이 과정에서 폭발하는 모범택시, 화염에 휩싸여 다급하게 소리치는 김도기, 상복을 입고 오열하는 고은, 무기개 운수를 기습한 괴한 등 긴장감 넘치는 장면들이 이어져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한편 '모범택시2'는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며, 전날인 16일 오후 9시에는 '모범택시 리턴즈-운행 재개 스페셜'이 방송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