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앤트맨3', 개봉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지킨 '앤트맨' 파워 [종합]

'앤트맨3', 개봉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지킨 '앤트맨' 파워 [종합]

발행 :

김미화 기자
/사진='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


마블 페이즈5의 문을 연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가 다양한 신작들의 개봉에도 굳건히 정상을 지키며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앤트맨 파워'를 발휘했다.


지난 15일 개봉한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가 개봉 2주 차 주말에도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보여주고 있다.


27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개봉 2주 차 주말인 24일(금)부터 26일(일) 동안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했다. 누적관객수는 131만 2804명이다.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는 다양한 신작들의 개봉에도 흔들리지 않고 12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에도 관심이 쏠린다.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미지의 세계 '양자 영역'에 빠져버린 '앤트맨 패밀리'가 MCU 사상 가장 강력한 빌런이자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캉'을 마주하며 시공간을 초월한 최악의 위협에 맞서는 2023년 첫 마블 블록버스터다.


마블 페이즈 5를 열며 남다른 의미와 재미를 전한 가운데, 이전 시리즈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상상을 초월하는 비주얼로 주목 받고 있다.


'앤트맨' 파워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