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친애하는 X' 김유정·김영대, 故 이순재 추모 동참

'친애하는 X' 김유정·김영대, 故 이순재 추모 동참

발행 :

배우 김유정, 김영대가 30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티빙 오지지널 시리즈 '친애하는 X'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옥에서 벗어나 가장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가면을 쓴 여자 '백아진' 그리고 그녀에게 잔혹하게 짓밟힌 X들의 이야기 '친애하는 X'는 11월 6일 공개된다. /2025.10.30 /사진=이동훈 photoguy@

고(故) 이순재가 별세한 가운데 드라마 '친애하는 X' 측이 추모에 동참했다.


25일 오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 X' 주역 김유정, 김영대는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라운드 인터뷰를 진행한다.


이날 '친애하는 X' 측은 두 배우의 인터뷰는 예정대로 진행하나 당초 예정과 달리 기사 공개는 늦추기로 결정했다.


배우 이순재가 11일 오후 KBS 2TV에서 방송된 '2024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KBS 연기대상'은 지난달 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MC 장성규, 소녀시대 서현, 문상민의 진행 아래 시상식이 꾸며졌다. 작년 12월 29일 무안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여파로 국가 애도 기간이 선포됨에 따라 추모 물결에 동참, 예정된 생중계를 취소하고 방송을 한 해 미뤘다. / 사진제공=KBS /사진=김창현 chmt@

'친애하는 X' 측은 "원로배우 이순재 님 별세 소식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애도의 뜻을 전하며 엠바고를 요청했다.


25일 유족에 따르면 이순재는 이날 새벽 별세했다. 향년 91세.


빈소는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27일 오전 6시 20분 엄수되며, 장지는 이천 에덴낙원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