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에서 잠정 은퇴한 김구라를 볼 수 있게 됐다.
정종연PD는 2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케이블 채널 tvN '코리아 갓 탤런트2'(이하 '코갓탤2')의 제작발표회에서 김구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코갓탤2'의 연출을 맡은 정종연PD는 이 자리에서 "김구라씨가 1회에 등장한다"며 "7개의 녹화 중 4개를 그가 함께 했다"고 말했다.
그는 "김구라씨의 등장 부분을 없이 갈 수도 없다"며 "그가 한 판정이 생방송까지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김구라의 방송분은 그대로 나간다"고 전했다.
정종연PD는 "김구라씨에 대한 특별한 편집은 없다"며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편집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코갓탤2'에 심사위원으로 뽑혔지만 과거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방송에서 잠정은퇴 했다. 이로 인해서 '코갓탤2'에서도 하차했다.
한편 '코갓탤2'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갓 탤런트'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두 번째 시즌이다. 춤, 악기 연주, 개그 마술, 노래 등 다양한 장르의 놀라운 재능이 펼쳐지는 대국민 재능 축제다.
'코갓탤2'는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과 실력파 재능꾼, 엽기 웃음 코드와 감동이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심사위원에는 박칼린 장진 장항진이 맡았다. MC에는 노홍철 신영일이 맡았다.
'코갓탤2'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3억 원의 우승 상금과 프리미엄 중형 세단 등 푸짐한 부상이 주어진다.
오는 6월 1일 첫 방송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