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K팝스타2' 라쿤보이즈, 첫 러브송 공개..결과는?

'K팝스타2' 라쿤보이즈, 첫 러브송 공개..결과는?

발행 :

윤상근 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2' 방송화면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2' 방송화면


참가자 라쿤보이즈(맥케이 김 브라이언 신 김민석)가 '러브송'으로 첫 생방송 무대를 꾸민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 생방송 무대에서는 라쿤보이즈와 신지훈, 이천원(김효빈 김일도)과 방예담이 맞대결을 펼쳐 TOP8 합격자를 가린다.


이날 방송에서 라쿤보이즈는 이전의 무대와는 다른 이미지의 콘셉트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 마이클 잭슨 '스릴러', 소녀시대 '런 데빌 런' 등의 곡들을 다소 파격적인 편곡과 멋진 호흡으로 선사했던 이들은 이번 무대에서 처음으로 '러브송'을 들고 경연에 나선다.


이에 맞서는 신지훈은 정공법을 택했다. 그는 장기인 '열린 고음'을 최대한 살려 무대를 꾸며낼 전망.


이와 함께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였던 힙합 듀오 이천원과 '리틀 마이클 잭슨' 방예담의 대결도 관심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 17일 첫 생방송 무대에서는 최예근, 걸그룹 YouU(이미림 전민주 송하예 손유지 박소연), 앤드류 최가 성수진, 이진우,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을 제치고 TOP8에 이름을 올렸다.


경연에서 패한 세 팀은 24일 무대에서 패한 두 팀과의 문자투표 합산결과와 세 심사위원의 와일드카드 선정 결과를 기다리게 되며 이 중 세 팀은 TOP8 진출을, 두 팀은 최종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