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힙합 듀오 배치기가 '쇼미더머니2'에 출연한다.
25일 Mnet 관계자에 따르면 배치기가 오는 6월13일 첫 방송되는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2'에 출연을 확정했다.
'쇼미더머니'는 지난 시즌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된 래퍼들이 국내 최고 힙합 뮤지션들과 한 팀을 이뤄 매주 서바이벌을 펼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그러나 이번 시즌 많은 변화를 예고하고 있어 이 같은 방식을 그대로 이을지는 확실치 않은 상황.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대결 형식이나 출연자 역할 등이 많이 바뀐다. 인원도 지난 시즌보다 소규모로 진행되고 경연 방식도 더 흥미진진하게 업그레이드 될 전망이다"라며 "이에 배치기가 바뀐 구성에서 어떤 역할을 수행하면 좋을지 논의 중이다"라고 전했다.
배치기는 2005년 데뷔해 '반갑습니다' '마이동풍', '남자의 로망' 등 경쾌한 음악과 속사포 랩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음악만큼은 널리 알렸지만 공익 근무로 긴 공백기를 겪어야 했다. 그러나 올 초 발표한 '눈물샤워'가 히트하면서 다시 한 번 실력을 과시했다.
'쇼미더머니2'에는 이외에도 힙합 듀오 듀스 출신 이현도, 태양 윤종신 지나 버벌진트 에일리 등과 협업한 스윙스, 리쌍의 길 개리와 함께 엑스틴 멤버로 활동했던 허인창, 그룹 후레쉬보이즈 씨제이, 칸토, 걸그룹 EXID의 LE, 제이켠 등 실력파 현직 래퍼들이 대거 지원해 이슈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