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장기하·줄리엔강, 김병욱 新시트콤 출연 '확정'

[단독] 장기하·줄리엔강, 김병욱 新시트콤 출연 '확정'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장기하와 배우 줄리엔강이 김병욱PD의 신작 시트콤 tvN '고구마처럼 생긴 감자별 2013QR3'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12일 tvN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장기하와 줄리엔강이 '고구마처럼 생긴 감자별 2013QR3'에 출연 확정됐다"고 밝혔다.


그룹 장기하와 얼굴들(장기하 정중엽 이민기 이종민 하세가와 요헤이 전일준)의 보컬인 장기하는 이로써 첫 연기 도전에 나서게 됐다.


앞서 김병욱PD는 '하이킥' 시리즈에 윤건 이적 강승윤 등 가수들을 출연시키며 극의 재미를 배가시킨 바 있다.


줄리엔강은 그동안 MBC 인기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했으며 이번 새 시트콤 출연으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감자별'은 9월 말부터 주 4회 편성될 예정. 총 120부작. 현재 8월 첫 촬영을 목표로 막판 캐스팅 작업이 진행 중이다. '감자별'은 김병욱 PD의 대표작인 '하이킥' 시리즈의 후속작은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시트콤 제목의 '2013QR3'란 천문학계에서 새롭게 발견된 행성에 일련번호를 붙이는 방식을 빗댄 표현이다. 실제 작품에서도 천문 현상에 대한 흥미로운 설정이 들어갈 예정이다.


현재까지 이순재 서예지 하연수 여진구 장기하 줄리엔강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