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느낌 아니까' 김지민, 개그·예능·광고 '新대세녀'

'느낌 아니까' 김지민, 개그·예능·광고 '新대세녀'

발행 :

문완식 기자
김지민 /사진=최부석 기자
김지민 /사진=최부석 기자


"느낌 아니까~"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우먼 김지민이 개그에 이어 예능, 광고까지 접수하며 올 하반기 최고의 '대세녀'임을 입증하고 있다.


26일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KBS 2TV '개그콘서트-뿜엔터테인먼트'에서 반전매력의 톱스타 여배우 연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지민은 최근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며 데뷔 이래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다.


현재 김지민은 '개그콘서트'를 비롯해 KBS 2TV '풀 하우스-가족의 품격', QTV '신순정녀' 등에 고정패널로 출연하고 있다. 또 최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와 '해피투게더3', MBC '세바퀴‘ 등 굵직굵직한 예능 프로그램의 게스트로 연달아 출연하며 시원시원한 입담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각종 광고 섭외도 줄을 잇고 있다. 김지민은 최근 웹게임 '진격삼국'과 LG U플러스 모델로 연달아 발탁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시간이 없어 섭외제의를 고사 할 만큼 김지민을 향한 수많은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라며 "김지민 역시 충분히 잠 잘 시간도 없을 정도로 강도 높은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지만 바빠도 지금이 가장 행복하다며 여러분들의 사랑에 감사하고 있다. 앞으로도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