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28기 정숙♥상철, 결혼 이유 있었네.."임신해도 예뻐" 고백 [촌장전]

28기 정숙♥상철, 결혼 이유 있었네.."임신해도 예뻐" 고백 [촌장전]

발행 :

/사진=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

SBS플러스, ENA 예능 '나는 솔로'에 출연한 28기 정숙(가명), 상철(가명)이 결혼하는 이유를 밝혔다.


최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에는 28기 정숙과 상철의 결혼 과정이 공개됐다.


정숙은 "(영수와) 안 맞는다는 걸 깨달아서 오빠랑 잘됐을 수도 있던 거 같다. 한 번에 잘 됐다면 또 다른 이야기일 수도 있다"라고 상철을 만난 이유를 전했다.


그러자 상철은 "28기 모임이 처음으로 있던 날이었다"라고 회상했다. 정숙은 "내 옆에 상철이 앉아있었다. 이야기를 많이 나누고 와인을 마시고 눈이 맞았다. 서로 와인을 조심하게 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상철은 "영숙이 내 옆에 있으면 몸을 돌려서 얘기했다. 아내가 임신하면 살찌고 그런다고 하지 않나. 근데 예뻐 보인다. 본인은 살이 많이 쪘다고 하지만 난 그렇게 안 보인다. 너무 예쁘다"라고 했고, 정숙은 "예쁘다 해주는 건 확실히 잘한다. 초반에 교육을 많이 했다. 살쪄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예쁘다고 하니까 같이 있으면 좋다"라고 서로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한편 28기 정숙과 상철은 지난해 28일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