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조 개가수(개그맨 가수)' 송은이가 '퍼펙트싱어VS'에 합류했다.
27일 케이블 채널 tvN에 따르면 송은이가 최근 정규 편성을 확정 지은 tvN '퍼펙트싱어 VS'에 합류했다.
송은이는 이날 오후 10시 방송하는 '퍼펙트싱어VS'에서 류태준, 신유미, 최주희, 송준석 5명과 드림싱어팀으로 나서 가수군단 박완규, 린, 이정, 성진환, 범키와 대결을 펼친다.
송은이는 지난 2000년 타이틀곡 '상상'으로 앨범을 발표했던 원조 개가수.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녹화 당시 숨겨져 있던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했다는 후문이다.
Mnet '보이스 코리아 2'에 출신 신유미 또한 이하이의 보컬 트레이너로 가수 못지 않은 화려한 무대를 선사한다. 여기에 2회에서 버즈의 '겁쟁이'로 무려 90점을 돌파하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배우 류태준과 풍부한 성량이 강점인 오페라가수 최주희, 성우 송준석까지 합세해 지난 주 우승한 드림싱어팀의 기세를 이어간다.
이에 맞서는 가수군단도 MVP에 빛나는 이정, 성진환, 범키 등 화려한 라인업을 구성, 만만치 않은 한판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제작진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감성을 촉촉히 적실 발라드곡도 대결곡에 다수 포함시켰다"며 "금요일 밤 온 가족이 둘러 앉아 고단했던 한 주를 잊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퍼펙트싱어 VS'는 매회 가수군단과 드림싱어팀이 최첨단 노래 검증 시스템 V 스캐너를 통해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 풍성한 보컬들의 향연과 더불어 MC 김구라, 유세윤, 김현욱의 화려한 입담이 유쾌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