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2TV 설특집 예능 프로그램 '왕좌의 게임'에 이휘재, 김준호, 은지원, 샤이니 종현, 레이디제인 등 예능 대세들이 총출동 한다.
9일 KBS에 따르면 오는 20일 오후 방송되는 설특집 예능 프로그램 '왕좌의 게임'에 '해피선데이-1박 2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이휘재, 김준호, 김종민을 비롯해 은지원, 샤이니 종현, 카라 영지, 박성광, 천명훈, 씨스타 소유, 보라 등이 출연한다.
'왕좌의 게임'은 KBS 2TV의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해피선데이'의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1박 2일'의 이휘재, 김준호가 각각 서포터즈 16명과 함께 코너의 명예를 걸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슈퍼맨' 팀과 '1박 2일'팀에는 아이돌부터 개그맨까지 다양한 스타들이 포진했다.
'슈퍼맨' 팀에는 이휘재를 필두로 성대현, 박성광, 김인석, 유상무, 신봉선 등 코미디언들과 카라 영지, F(x) 엠버, 박은영, 이상민, 김숙, 샤이니 종현, 김기리, AOA 지민, 설현이 함께한다.
'1박 2일' 팀에는 김준호와 김종민, 원조 멤버 은지원, 김현철, 레이디제인, 서태훈, 오나미, 씨스타 소유, 보라, 보이프렌드 정민, 달샤벳 아영, 수빈, B1A4 산들, 공찬, 이상호가 의기투합한다.
'왕좌의 게임'은 오는 20일 오후 6시 20분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