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기두 측 "'라스' 녹화 뜨거운 반응 예상 못해..감사"

김기두 측 "'라스' 녹화 뜨거운 반응 예상 못해..감사"

발행 :

임주현 기자
배우 김기두/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배우 김기두/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배우 김기두 측이 '라디오스타' 출연 후 뜨거운 반응에 감사 인사를 했다.


김기두는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의 '입만 열면 확 깨는 사람들'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기두는 작은 체구로 인해 돈을 자주 뺏겼던 사연부터 자신의 이름 덕분에 영화 '가루지기'에 캐스팅된 사연을 털어놨다. 또 김기두는 집안 사정으로 대학교 입학 등록금을 가장 늦게 냈고 이마저도 어머니가 등록금을 내기 위해 달려왔던 과거 역시 밝혔다. 그의 진솔한 고백에 많은 이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다.


배우 김기두/사진제공=태풍엔터테인먼트
배우 김기두/사진제공=태풍엔터테인먼트


이와 관련 소속사 태풍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일 스타뉴스에 "김기두가 정말 열심히 '라디오스타' 녹화에 임했다. 자신의 모든 걸 보여주려고 했는데 이 정도의 반응을 예상하진 못했다. '라디오스타'가 정말 대단한 프로그램인 것 같다며 감사해 했다"라고 전했다.


김기두의 활약은 '라디오스타'가 끝이 아니다. 지난해 tvN 드라마 '또 오해영'과 '도깨비'부터 이번 '라디오스타'까지 출연 프로그램마다 사랑받은 김기두는 XTM 새 예능 프로그램 '남원상사', 100% 사전제작 드라마 '열혈주부 명탐정'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현재 김기두는 두 작품 촬영에 한창이다. 김기두가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안길지 주목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