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 시즌9' 연출 권성욱 PD가 김생민의 열정을 칭찬했다.
권성욱 PD는 22일 tvN을 통해 "의리로 성사된 섭외에 이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NL에 제작진들도 기대가 크다. 김생민 씨도 베테랑 방송인이라고 믿어지지 않을 만큼 열정적으로 아이디어 회의에 참여해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오는 23일 오후 방송될 'SNL 코리아 시즌9'에서는 호스트로 김생민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생민은 방송 인생 최초 'SNL' 단독 호스트로 나서며 대세의 면모를 과시한다. 최근 팟캐스트에서 '김생민의 영수증'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김생민이 오랜 방송 생활을 거치며 터득한 개그감과 절약 노하우를 공개하는 것.
김생민은 '짠남자' 코너에서 활약한다. '짠남자'는 김생민이 직접 나서 생활 절약 꿀팁을 몸으로 보여주는 코너로 시청자들에게 뜻밖의 지출 절약 노하우와 웃음을 동시에 전달할 전망. 김생민은 그동안 보고 들은 절약 노하우들을 연기로 펼치며 개그감을 뽐낸다. 자린고비가 무색할 만큼 절약을 실천하는 김생민을 보고 한눈에 반하는 크루 혜정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는 "호스트 본인이나 저에게 프로그램 아이디어 제안 연락이 너무 많이 온다. 오히려 다 받지 못해 미안할 정도다. 주변에서 많은 응원 해주시는 만큼 크루들과 함께 웃음 가득한 코너 준비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9'는 오는 23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