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라스' 박준형 "김지혜, 쇼핑중독 성형중독..최근 극복"

'라스' 박준형 "김지혜, 쇼핑중독 성형중독..최근 극복"

발행 :

김미화 기자
/사진=MBC
/사진=MBC


개그맨 부부 박준형 김지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내 김지혜의 쇼핑 중독과 성형중독을 극복한 사실을 고백했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박준형 김지혜 부부와 홍윤화 김민기 예비부부가 출연한다.


제작진에 다르면 이날은 개그커플들이 모인 만큼 부부 사이에 일어난 재미난 에피소드들이 줄을 이었다


특히 박준형 김지혜 부부는 아내 김지혜의 쇼핑중독과 성형중독과 관련된 웃픈(?) 얘기들로 귀를 쫑긋하게 했다고.


김지혜는"“되게 슬픈 얘기다. 제가 중독 증세가 있었다"며 얘기를 꺼냈고 박준형은 "택배가 문 앞에 쌓여서 문이 안 열린 적이 있었다"고 관련 일화를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지혜는 이와 관련해 최근 미니멀 라이프를 시작했음을 고백했는데, 박준형으로 인해 이 독특한 미니멀 라이프의 실체가 폭로돼 모두가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김지혜는 현재는 쇼핑중독과 성형중독을 극복했음을 밝히며 방송 내내 이에 대한 변을 줄줄이 내놓았다. 김지혜의 재치 있는 변명(?)에 박준형은 "논리가 대단해"라고 말했다.


또한 박준형과 김지혜는 부부 사이에 수입 역전 현상이 일어났다고 솔직히 밝히는 한편, 2시간을 공들여 짜온 ‘부부 개인기’로 오랜만에 빵빵 터트리는 콩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오는 31일 오후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