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유연석X손호준 '커피프렌즈' 1월 첫방..최지우 게스트(공식)

유연석X손호준 '커피프렌즈' 1월 첫방..최지우 게스트(공식)

발행 :

윤성열 기자
유연석(왼쪽부터 시계방향), 손호준, 양세종, 최지우 /사진제공=CJ E&M
유연석(왼쪽부터 시계방향), 손호준, 양세종, 최지우 /사진제공=CJ E&M


배우 유연석과 손호준이 출연하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커피프렌즈'가 내년 1월 첫 방송한다.


tvN은 내년 1월 '커피프렌즈'(연출 박희연)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커피프렌즈'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tvN에 따르면 '커피프렌즈'는 절친한 사이인 유연석과 손호준이 지난 한 해 동안 진행했던 동명의 기부 행사에서 비롯됐다.


두 사람은 '커피프렌즈'에서 커피와 브런치를 함께 파는 카페 사장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tvN '꽃보다 청춘', '삼시세끼'를 통해 인연을 맺은 나영석PD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여러 프로그램에서 나PD와 공동 연출로 호흡을 맞춘 박희연PD가 '커피프렌즈' 연출을 맡는다.


'커피프렌즈' 촬영에는 아르바이트생이 함께해 의미를 더할 전망이다. 첫 촬영에는 배우 최지우와 양세종이 아르바이트생으로 참여한다. 최지우는 지난 '삼시세끼'에서 인연을 쌓았던 손호준의 초대로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서며, 양세종은 유연석의 초대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예능에 출연할 예정이다.


박PD는 "유연석과 손호준 씨가 올 한 해 동안 진행했던 기부 프로젝트 '커피프렌즈'를 보고 그 취지에 크게 공감해 예능 프로그램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어 "카페를 운영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들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