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쇼! 오디오 자키' 몬스타엑스 민혁 "첫 고정..슈퍼스타 되겠다"

'쇼! 오디오 자키' 몬스타엑스 민혁 "첫 고정..슈퍼스타 되겠다"

발행 :

한해선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기현, 원호, 민혁, 주헌, 소유진, 붐, 성시경 /사진=김창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기현, 원호, 민혁, 주헌, 소유진, 붐, 성시경 /사진=김창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쇼! 오디오 자키' 고정 출연을 통해 '슈퍼스타'가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1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tvN 예능프로그램 '쇼! 오디오자키'(이하 '쇼 오디오자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몬스타엑스 민혁은 첫 예능 고정 소감으로 "이영준 PD님께 감사하다. 사실 많이 떨렸다. 7명이 다 하는 게 아니었다 보니"라고 말했다.


이어 "사장님께서 '물 들어올 때 노 저어라'라고 말씀하신 걸 생각했다. 최근에 1위도 하면서 좋았는데 이번 기회에 저희가 모자랐던 대중성을 예능을 통해 잡고 싶다. 이 기회에 슈퍼스타가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기현은 "'쇼 오디오자키'만의 장점은 부스가 모두 유리로 돼 있는 점이고 이동을 한다는 점이다. 산으로도 바다로도 갈 수 있다. 장점이 많다"고 자랑했다.


'쇼 오디오자키'는 스타 오디오 자키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이는 오디오 형식에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 전국을 돌아다니는 오픈 스튜디오에서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이 진행되고, 콘텐츠 준비 과정과 진행 상황이 TV 방송을 통해 전해진다.


오전 7시에는 붐의 '붐 박스', 오전 9시에는 소유진의 '소유진의 스윗살롱', 오전 11시에는 성시경의 '그대 곁에 성시경입니다'가 방송된다. 오후 1시에는 박명수의 '박명수의 호락호락쇼', 오후 3시에는 몬스타엑스 원호, 기현, 민혁, 주헌의 '몬스타엑스의 몬스타일'이 방송된다.


'쇼 오디오자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