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우리들의 발라드' TOP6, 잠실에 뜬다..16일 첫 무료 팬사인회

'우리들의 발라드' TOP6, 잠실에 뜬다..16일 첫 무료 팬사인회

발행 :

/사진제공=SM C&C

SBS '우리들의 발라드'가 첫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직접 만난다.


'우리들의 발라드' TOP6(송지우, 이예지, 이지훈, 천범석, 최은빈, 홍승민)는 1월 16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1층에서 첫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달 프로그램 종영 이후 현재까지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무료로 진행된다.


팬사인회 응모는 오는 11일 오후 11시 50분까지 진행된다. 팬 플랫폼 베리즈(Berriz) 커뮤니티 가입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정보를 기입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이번 팬사인회는 '우리들의 발라드' TOP6가 처음으로 팬들과 가까이에서 만나는 자리로, 의미 있는 소통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대 위에서 보물 같은 목소리로 깊은 감동을 전해온 이들은 이날 팬들과 직접 교감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SBS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우리들의 발라드' TOP12는 지난 6일 첫 방송된 스핀오프 프로그램 '무무X차차-우발라디오'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들은 1월 10일 성남을 시작으로 24일 대구, 2월 7일과 8일 서울, 28일 부산, 3월 7일 대전까지 총 5개 도시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며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