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프로듀스 X 101', 'SKY캐슬' 이유진 등장 "저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프로듀스 X 101', 'SKY캐슬' 이유진 등장 "저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발행 :

한해선 기자
/사진=엠넷
/사진=엠넷


엠넷 '프로듀스 X 101'이 3일 방송을 하루 앞두고 아역배우 이유진 등이 참여한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2일 오후 엠넷은 '프로듀스 X 101'의 7분 미리보기 영상 '국프님, 프듀X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를 공개했다.


이 영상 속에서는 101명의 연습생들 사이에서 개인 연습생이 등장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피라미드 의자에 앉아있던 연습생들은 "김재환 선배님도 개인연습생에서 데뷔하셨잖아요"라며 기대감을 보였고, 이 가운데는 드라마 'SKY캐슬'에서 수한 역으로 출연한 이유진이 연습생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연습생들은 깜짝 놀라며 "저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어마마"라며 'SKY캐슬'의 명대사를 따라하는가 하면, OST '위 올 라이'를 부르는 등 갑자기 분위기가 'SKY캐슬'로 연출되기도 했다.


이유진은 개인 인터뷰에서 "피라미드에서 제일 좋은 건 맨 꼭대기가 아니라 중간이 최고라고"라며 'SKY캐슬' 속 연기를 선보였다.


이어 "여기서는 제가 유진이고. 제 희망사항은 1등이다. 사실 인생은 중간이 최고지만 피라미드 꼭대기를 향해 달려갈 때도 있다. 국민 프로듀서님들, 많이 생각해서 정말 열심히 하는 것 그게 제 각오다"라며 "국민 프로듀서님들, 저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프로듀스 X 101'은 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